축구 시스템 배팅의 정의
어느 시스템 배팅과 다름없이 축구 시스템 배팅 역시 안정적인 수익을 위한 배팅 방법 입니다.
시스템 배팅의 정의는 ‘나만의 규칙을 만들어 배팅한다’ 라고 생각하시면 편합니다.
축구에서의 시스템 배팅 역시 ‘규칙을 만들어 축구 경기에 배팅한다‘로 고쳐쓸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축구 배팅에서 만들 수 있는 나만의 규칙은 무엇이 있을까요?
축구에서 노릴만한 시스템 배팅법
우선 축구 경기는 90분 시간으로 흘러가는 경기 입니다.
볼이 아웃되어도 선수가 부상을 당하여도 시간은 줄줄 흐릅니다.
하물며 동기부여가 없는 팀간의 대결에서도 시간은 모두 똑같이 흐릅니다.
그렇기에 오버 배팅보다는 언더 배팅을 조금 쉽게 예측할 수 있습니다.
※참고 : 축구 언오버 분석법 – 쉽고 빠르게 알아보자
예를 들어볼까요?
매일 치고박고 싸우는 바르셀로나fc와 레알마드리드fc의 매치업이라 생각해봅시다.
하지만, 이미 레알마드리드는 우승을 확정지었고 바르셀로나는 2위를 확정지었다 가정 합니다.
기준점은 당연히 3.5이상 높은 기준점을 제시하겠죠?
이때 유리한 배팅은 언더 배팅 입니다.
동기부여도 없고 메가 득점력을 보여주는 양팀의 주전들도 풀타임 출전을 할지 미지수인 경기가 단순 현재까지의 팀 득점력만 보고 기준점이 선정되니 말입니다.
또한 양팀의 평균득점은 약팀을 상대할때 훨씬 높습니다.
강팀들간의 맞대결에서는 초반 볼을 천천히 돌리며 간을 보는 경우가 많습니다.
전반전을 거의 보내다시피 시간을 보내며 서로를 향한 탐색전을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물론 이때도 축구에서의 시간은 갑니다.
위와 같은 축구 경기의 기준점을 낮춰 배팅한다면 배당은 어떻게 될까요?
바르셀로나 vs 레알마드리드의 기준점이 2.5점이라면?
당연히 3배당과 근접한 배당 혹은 그보다 더 높은 배당을 줄것입니다.
그렇다면 같은 시드로 위와 같은 경기를 찾아 배팅해 3번에 1번만 적중하여도 손해를 피해갈 수 있는 아주 좋은 시스템 배팅이 됩니다.
실제 바르셀로나 vs 레알마드리드의 최근 전적
최근 7번의 맞대결에서 3.5점을 기준으로는 5번 언더, 2.5점을 기준으로는 4번 언더가 나왔습니다.
즉, 높은 배당을 이용해 2.5언더를 꾸준히 배팅했다면 이미 시스템적으로 큰 이득을 봤을 경기들이란것 입니다.
강팀간의 맞대결 + 동기부여가 없는 경기를 이용해 맞출때까지 같은 시드로 기준점을 낮춰 언더 배팅을 하자!
이것이 필자가 추천하는 강력한 축구 시스템 배팅법 입니다.
실시간 축구 배팅을 이용한 시스템 배팅
위에서 알아본 배팅 노하우가 축구 경기 시작전 배팅하는 노하우였다면 이번에 알아볼 시스템 배팅은 라이브배팅, 즉 실시간 배팅을 이용한 축구 시스템 배팅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이 실시간 배팅 노하우 역시 위의 시스템 배팅을 참고해서 진행해야 합니다.
위에서 언급한 경기와 같이 언더 확률이 유력한 경기를 찾습니다.
해당 경기의 2.5언더 배당은 3배당 언저리의 배당을 보일텐데 우선 이 2.5기준 언더에 배팅 합니다.
예상대로 전반전의 흐름이 매우 지루하고 진취적이지 않은 경기력을 보인다면 기준점은 자연스레 내려갈것 입니다.
이때 해당 경기의 실시간 언오버 기준점이 2.5까지 내려왔을때 조금만 더 기다립니다.
2.5오버의 배당이 2배당을 넘길때까지 기다려 줍니다.
보통 전반전 30분까지 득점이 없다면 3.5 기준점의 실시간 배팅 언오버 기준점은 2.5까지 내려가고 오버 배당 역시 2배당을 넘깁니다.
그때 오버에 배팅하여 리스크없는 축구 시스템 배팅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2.5언더가 나오면 처음 배팅했던 금액만큼 수익을 보게되고 2.5오버가 나오게되면 원래의 배팅금을 돌려받을 수 있으니 말입니다.
만약 전반전에 골이 나왔다하면 이 실시간 배팅 노하우를 활용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정말 경기흐름이 딱봐도 보이는 경기를 선택해야 합니다.
결국 위에서 설명드린 축구 시스템 배팅의 핵심은 ‘기준점이 높은 언더 경기 선택‘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