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나클 입출금 방법 및 수단 정보

5379
피나클 입출금

피나클

피나클의 명성과 인지도는 이미 예전부터 정상급으로 해외 메이저 사이트 사이에서도 최상의 자리를 굳건하게 지키고 있습니다.

피나클 관련 사이트 소개와 정보에 대해서는 과거 포스팅 [피나클 이용 방법 및 후기] 을 통해 자세히 다뤘기 때문에 사이트 정보가 궁금한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최근 피나클의 경우 한국 유저들을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공격적으로 하며 적극적인 홍보 활동을 하고 있는데요.

간단한 회원가입과 함께 원화 입출금이 가능한 해외 사이트이기 때문에 국내 유저들도 매우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해외 사이트 이용에서 가장 궁금하며 중요한 피나클의 입출금 방법과 어떤 결제 수단을 제공하는지 한번 알아볼까요?


피나클 입출금 방법

 

피나클 입금

피나클 입금

피나클은 현재 9가지의 입금 수단을 제공합니다.

입금의 경우 회원가입 후 본인 계정에 접속하여 신분 확인이 반드시 완료된 후에 가능하며 원화를 포함하여 비트코인 및 전자지갑 이용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반드시 주의해야할 점은 모든 해외 사이트의 경우 신용카드 이용을 할 경우 국내에서 승인을 해주지 않을 뿐더러 매우 위험한 방법이기 때문에 비자 카드 이용은 절대 비추천하며 피나클 역시 비자 결제 수단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가장 안전한 입금 수단 방법은 전자지갑 및 비트코인을 이용하는 것이며 소액의 경우 은행 이체 및 비트코인을, 고액일 경우 넷텔러나 스크릴을 이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또한 기존 코인을 가지고 계신 분들은 USDT로 변환하여 이용하는 것도 안전한 방법이죠.

 

피나클 출금

피나클 출금

출금의 경우 7가지 방법을 통해 가능하며 입금과 마찬가지로 은행 이체 및 전자지갑과 코인을 통한 거래를 주로 사용합니다.

출금의 경우 본인이 원하는 지급 방식과 금액을 설정하고 가상화폐 혹은 전자지갑을 이용할 경우 본인의 주소를 입력과 함께 출금 금액을 설정하면 됩니다.


피나클 입출금 한도 및 수수료

입금의 경우 한도가 없거나 매우 높은 한도 기준을 제공하기 때문에 크게 문제되진 않으나 출금의 경우 제공 수단에 따라 한도가 다르기 때문에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피나클 입출금 방법 및 수단 정보

출금 제한 한도 최대 금액

  • 은행이체 – 3,000만원
  • Litecoin – 1,130만원
  • 스크릴 – 1,300만원
  • 넷텔러 – 1,000만원
  • USDT – 계정 간 상이

또한 피나클의 경우 입금은 무료로 수수료가 발생되지 않지만 출금할 시 매 건당 수수료 20,000원이 발생됩니다.

이는 금액에 상관없이 출금 신청 건수에 따라 발생하기 때문에 되도록 출금 금액을 한꺼번에 처리하는 것이 좋은 방법입니다.

또한 월 1회 수수료가 없이 무료로 출금이 가능하기 때문에 되도록 출금 금액을 최대한 모아 무료로 뽑는 것이 좋겠죠?


피나클 출금 시간

피나클이 공지하는 출금 시간은 최대 12시간 까지 소요된다고 명시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배터들도 아시다시피 요즘시대에 저정도까지 출금 시간을 소요하는 사이트들은 없죠.

피나클 역시 트러블이나 문제가 생겼을 시 최대 소요시간을 말하는 것이며 유저의 위반사항이 없거나 별다른 문제가 없으면 출금 처리 속도는 1시간 이내로 매우 빠른 편입니다.

간혹 출금이 안되는 경우가 있는데 보너스 머니를 롤링 조건을 충족시키지 못한 경우들도 많으니 이럴 경우 라이브 채팅이나 상담원을 통해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추천하는 결제 수단은?

피나클 입출금

국내 원화가 아무래도 간편하고 쉬운 것은 맞지만 아무래도 나중에 추적에 노출되기가 쉽기 때문에 편한만큼 약간의 리스크를 감수해야 합니다.

물론 해외 사이트에서도 조사가 들어온다면 쉽게 본인들 고객의 계좌를 내어주는 일도 없으며 조사에 적극적인 협조를 할 필요가 없죠.

하지만 그래도 최적의 리스크 안전하게 이용을 원한다면 비트코인 및 전자지갑을 이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피나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