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무승부 배팅과 무잡이 배팅에 대해서

4931
축구 무승부

축구 무승부 배팅

축구 무승부 배팅

우선 기본적으로 축구는 3가지 경우의 수 때문에 무승부 배팅과 무잡이 배팅은 “33.3%의 확률”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지만 이것은 큰 착오입니다.

3가지 경우의 수라고 해서 확률이 33.3%가 되려면 승무패 배당이 같았을 경우입니다.

실제 통계를 살펴보면 무승부가 나올 확률은 평균적으로 25% 정도에 불과합니다.

즉 우리가 무승부 배팅과 무잡이 배팅으로 승리를 거두려면 33.3%의 확률이 아닌 25%의 확률을 가지고 계산해야 하는 것입니다.

근데 상식적으로 25%의 확률로 돈을 따려면 경기 무승부의 평균 배당이 4배 이상 되어야 합니다.

그러므로 단순하게 무승부 배팅과 무잡이 배팅을 했을 경우에는 돈을 잃을 수 밖에 없습니다.

다만 필자가 말씀드린 것은 경기 분석을 제외한 오로지 확률의 측면에서만 말씀 드린 것입니다. 아무런 분석 없이 배팅을 하시는 분들은 많지 않을 겁니다.

그만큼 축구의 경우 분석이 뒷받침되면 무승부 배팅과 무잡이 배팅으로 거둘 수 있는 기본 확률의 최소 15% 이상은 거둘 수 있습니다.

축구 무승부 배팅과 무잡이 배팅에 대해서
배터라면 계산기를 달고 살아야 합니다.

그렇게 되면 무승부 배팅으로 거둘 수 있는 승률은 40%가 됩니다.

승률 40%가 적다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무승부 배당이 평균 3.4배당이라 잡고 여기에 40%의 확률을 적용하게 되면 124.5 라는 숫자가 나오게 됩니다.

순수익이 24.5% 라는 것이죠.


주의할 점!

축구 무승부 배팅과 무잡이 배팅에 대해서

따라서 배터들은 무승부 배팅과 무잡이 배팅에 매력을 가지고 손을 대기 시작하지만 무승부 배팅과 무잡이 배팅에서 주의할 점은 바로 연패입니다.

40%의 확률은 목표이고 최대치 확률이며 일반적으로 30% 정도로 잡는다고 치면 10번중에 적중은 단 3번 입니다.

10번만 배팅한다고 해도 최대 7연패 까지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무튼 간에, 10번이라는 울타리 안에서 우리는 30%의 확률을 보고 배팅했을 경우에는 얼마든지 많은 연패 구렁텅이에 빠질수 있다는 점을 항상 염두해야 합니다.

필자가 무승부 배팅, 무잡이 배팅이 아닌 홈팀 승리, 오버 배팅으로 평균 1.9배 정도로 배팅했을 때 승률이 평균 55% 정도 였는데도 불구하고 지난달에는 11연패에 빠진적이 있습니다.

요약하자면 배팅은 어떤 결과가 나타날지 아무도 모르는 것으로 특히 낮은 확률에서는 그만큼 주의를 해야 한다는 것 입니다.

그러므로 무승부 배팅과 무잡이 배팅에서 중요한 점은 기존의 배팅금액에 절반만 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기존의 배팅금액의 절반이니 실제 무승부로 5연패에 빠진다고 하여도 실제로는 2~3연패에 불과합니다.

이런 방법을 선호 하시는분들은 많이 계시지 않습니다.

위험도 줄어들지만 반대로 수익성도 함께 줄어들기 때문에 한탕주의를 좋아하시는 분들께는 적용되지 않는 배팅 방법입니다.


축구 무승부 배팅 전략

무승부를 예측하는데 있어 홈팀과 어웨이팀 간의 승점 차이를 파악하게 되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축구 무승부 비율

해당 표를 보면 양 팀간의 차이가 줄어들수록 무승부 비율이 어떻게 증가하는지 확인할 수 있으며 어웨이팀이 홈팀보다 우위에 있을 경우 무승부가 나올 확률이 더 높아집니다.

평균적으로 리그 경기들을 보면 무승부로 경기가 끝나는 확률은 20%에서 40%가 되며 메이저리그 (EPL,라리가,세리에A 등)의 경우 30% 미만의 통계치를 갖고 있습니다.

하지만 상위 리그의 경우 하위 리그에 비해 팀 간의 수준 차이 및 격차가 다양하기 때문에 무승부 배팅을 목적으로 한다면 양 팀간의 격차가 많이 나지 않는 하위 리그 경기들을 찾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배당률을 통해 무승부를 예측해볼 수도 있습니다.

무승부의 경우 0:0, 1:1의 스코어가 가장 많이 나오기 때문에 언/오버 2.5배당이 정배당인 경기의 경우 2골이상 득점하지 못하게 될 경우 0:0 혹은 1:1의 무승부 확률이 높아집니다.

더불어 단순히 무승부에 배팅을 하는 것보다 배당의 욕심을 조금 줄이며 더 안전하고 높은 확률로 무승부 적중을 위해 더블 찬스 배팅을 이용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물론 위의 방법이 항상 들어맞을 수는 없지만 축구의 경우 다른 스포츠에 비해 무승부가 가장 많이 나오는 종목이며 승/패에 비해 분석 요소들이 상대적으로 더 적기 때문에 무승부 배팅을 할 경우 위 내용을 참고하여 적중률을 올려보시길 바랍니다.

[1XBET 바로가기] → 가입코드 : BONUS88


더 알아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