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로 알아보는 축구 배팅 방법

586

 

다른 스포츠 종목도 마찬가지 이지만 축구 경기 같은 경우에는 유독 날씨가 경기 결과에 영향을 끼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축구 배팅을 하기에 있어서 경기장의 날씨 확인 여부는 필수인데요, 날씨에 따라서 축구 경기 양상이 어떻게 전개되는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날씨는 맑지만 지나치게 더운 경우

여름철 같은 경우에는 많이 덥기 때문에 축구 선수들에게 있어서 그리 좋은 환경은 아닙니다. 지나치게 더운 날씨는 땀을 유발하며 체력을 쉽게 고갈시키기 때문에 경기 막바지에는 선수들의 체력이 많이 떨어져서 양 팀 모두 적극적인 플레이를 구사하지 못하게 됩니다.

즉 경기 막바지에는 득점이 쉽게 나오기는 힘들고 적극적인 공격을 시도하지도 않습니다. 그렇다면 이럴 때는 어떤 배팅을 이용하는 것이 현명한 배팅일까요?

매우 더운날의 축구 경기에서는 후반20분 전후로 실시간 배팅을 이용해 언더에 배팅 하거나 무승부에 배팅 하는 것이 좋습니다.

2.경기 전 비가 내려서 그라운드가 축축하거나 비가 조금 내리는 경우

그라운드에 비가 내려서 축축해지거나 경기중에 비가 내리는 경우에는 경기가 매끈하게 진행되지 못합니다. 즉 날씨에 있어서 영향을 가장 많이 받는 경우이며 이럴 때는 약팀이 강팀을 잡아버리는 변수도 상당히 많이 발생하게 됩니다.

비가 오는날은 그리즈만 선수도 기량을 펼치지 못하네요.

또한 지나치게 더운것과 마찬가지로 경기 중 비가 내리면 선수들의 체력 고갈은 심해지며 본래의 100% 경기력을 구사하기 힘든 상황이 되어 버립니다. 그렇다면 이런 비오는날은 어떤 배팅을 이용하는 것이 현명한 배팅일까요?

비가 오거나 비가 와서 그라운드의 정비가 덜 된 상태라면 경기 전 상대적으로 열세인 팀에 배팅을 하거나 실시간 배팅을 이용하여 경기 막바지에 언더에 배팅을 하는 것이 현명한 축구 배팅 방법 입니다.

3.겨울철 눈이 내리는 경우

겨울철 경기 중에 눈이 내리는 경우를 많이 볼 수 있는데요. 특히 높은 위도 북유럽에 위치해있는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경기에서 경기 중에 눈이 많이 내리는 경우를 많이 볼 수 있습니다.

잉글랜드에서는 눈이 워낙 자주 내리기에 눈이 내린다고 경기를 취소하거나 그러지는 않습니다. 축구 경기 중에 눈이 내리게 되면 그라운드 상태가 평상시와 다르게 좋은 환경은 아닙니다.

눈오는날 우왕 좌왕하는 수비수들의 모습

그럼에도 비가 내릴때 보다는 선수들에게 영향을 끼치는 정도는 덜 하다고 합니다. 오히려 필자의 경험에는 축구 경기 중 눈이 내리는 경우에는 수비수의 집중력이 심하게 떨어져 다득점 양상으로 흘러가는 경우가 굉장히 많았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그렇다면 눈이 올때는 어떤 배팅을 이용하는 것이 현명한 배팅일까요? 경기 전 눈이 온다면 미리 오버에 배팅을 하거나 눈이 경기 도중에 온다면 실시간 배팅을 이용하여 오버에 배팅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축구 분석 관련 정보]

[1XBET 바로가기] → 가입코드 : BONUS88

리뷰랜드 - 해외배팅업체 추천 및 순위